오랜 방황의 끝 / 김태영

2010. 1. 11. 16:49☆음악창고

    오랜방황의 끝 - 김태영 그대 두손을 잡고 고개를 숙인채로 나를 용서해 달라면서 난 많이 울었지 나의 긴 방황 끝에 결국 내가 찾은건 아직도 날 기다리고 있는 그대였었어 알아~~ 그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 걸 알아~~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 *이젠 되돌려줄께 못다한 내사랑을 오직 나하나만 믿고 기다린 그대에게 내 모든 걸 다바쳐 나의 사랑속에서 이젠 그댈 편히 쉬게 할거야 그대 내손을 잡고 날 감싸주면서 돌아왔으면 됐다면서 날 위로했지 수척해진 얼굴로 미소를 띄운채 내 두눈에 고인 눈물을 닦아주었지 알아 ~~ 그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걸 알아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